커뮤니티 공간
자유게시판
커뮤니티 공간 > 자유게시판
살며, 살아가며, 배우며 + 번역하며 ... 덧글 0 | 조회 3,970 | 2014-10-17 15:59:44
사이트관리자  

 

  안녕하세요?

  정희조 외국어번역 행정사입니다^^

 

 

 가을이 이미 와버렸습니다. 올해는 워낙 빠르게 시간이 지나가는듯 합니다.

 

우리가 잠시 시간이라는 생각을 잊어버린다면, 아마도 인생의 여정은 그리 길지 않을 것입니다. 아마도 그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을 붙잡으려 과거의 현인들께서 '시간'이라는 개념을 만들지 않았나 생각을 합니다.

 

 마침, 어제 제가 알고 있는 한 전도사님께서 저희 종로 사무소를 방문하시어, 성경의 시편 말씀을 전해주시고 가셨습니다. 전도사님 말씀 중에 읽고서 큰 힘이 된 구절이 있어서 이렇게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는 분들과 함께 나누고저 합니다.

 

  시편 33편 11절 ;

 너희 의인들아 여호와를 기뻐하며 즐거워할지어다 마음이 정직한 너희들아 다 즐거이 외칠지어다.

 

 Psalms 33 : 11 ;

  Rejoice in the Lord and be glad, you rightous; sing, all you who are upright in heart!

 

 

 세상에서 가장 많이 팔린 책이 성경이라죠 ?

 

 아마도 그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. 오늘 하루 편하게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분들에게 꼭 전해드리고 싶은 구절이었습니다.

 

언제나 승리하시며, 늘 세상의 숭유한 삶의 목적을 잊지 않으시는 하루가 되시길 기원합니다.

 

 

 정희조 외국어 번역 행정사 올림

 

 Thank you very much ~

  외국어번역행정사, 시편 33편, 즐거원할지어다. 외칠지어다.
 
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